립카페 FOR DUMMIES

립카페 for Dummies

립카페 for Dummies

Blog Article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카페에 대한 감상은 지극히 주관적이며, 방문 목적과 시간대, 주문 메뉴, 날씨, 운 등에 따라 크게 좌우될 수 있습니다.

그녀 앞에서는 모른 척하세요… [성지식 백과사전]

여섯 번째로 소개할 곳은 '대청호 오백리길'로 대청호를 중심으로 야산과 수목들이 빙 둘러져 있어 빼어난 경관을 바라보며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또한, 책이나 잡지 등을 쉬게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디저트 하나를 혼자 다 먹기에는 조금 부담되어 말차 타르트를 주문했는데 정말 찐하고 꾸덕해서 그냥 먹고 싶은 거 다 시킬 걸 이내 후회했다. 비록 나는 그냥 아아를 마셨지만 커피 얼음에 병우유를 직접 따라 마시는 큐브 라떼가 정말 귀여우니 메뉴 선택에 참고하시길. 

서면건마 창원건마 울산건마 양산건마 마산건마 진해건마 김해건마 거제건마 진주건마 사천건마 광안리건마 남포동건마 센텀건마 동래건마 수영건마 다대포오피 자갈치오피 하단오피 덕천오피 초량오피 범일동오피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공간으로 곳곳에 멋진 디테일이 가득합니다. 커피도 커피지만 달콤한 사과와 치즈의 조화가 훌륭한 애플치즈무스를 꼭 드셔보세요.

티 전문 카페답게 커피 부산립카페 메뉴는 판매하지 않는다. 사장님께 가장 자신있는 메뉴를 물어보니 스위트 블렌딩 티를 추천했다.

시그니처 메뉴 '사소한 라떼' 역시 서울립카페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수제 인절미 크림에 꿀밤이 들어갔다는데, 가을이라는 계절을 농축해서 한 잔에 담으면 딱 이 맛이 립카페 날 것 같았다. 지금까지도 자꾸 생각나는 맛.  

디저트보다는 커피에 중심을 둔 곳이지만 서울립카페 스콘과 까눌레 같은 간단한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감각적인 공간에서 맛있는 커피를 즐겨보세요!

오래된 장소에는 힘이 느껴진다. 오래되었지만 낡지 않아 멋스러운 소품들이 우릴 반겼다. 매일 정성스럽게 닦아서 반질반질 윤이 나는 것 같았다.

아홉 번째로 소개할 곳은 역대급으로 맛있는 양념 막창을 먹었던 곳인 '가양 막창'입니다. 이날 가양 막창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막창'을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알싸하게 매운맛이 나는 양념 막창에 향긋한 부추와 고소한 치즈를 감싸고 달달한 데리야끼 소스에 찍어 먹으니 정말이지 환상적으로 맛있었던 막창이답니다. 대전으로 또 여행 가게 되면 꼭 다시 찾아갈 맛집으로 찜콩!

신발의 경우 출발 지점에 두고 가는 곳이 있으며 분실이 걱정된다면 가방에 넣어 립카페 가지고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출발 지점 인근에 수돗가가 마련되어 있어 돌아갈 땐 발에 묻은 황토를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답니다.

Report this page